박강수 마포구청장은 1월 14일 오후, 서울가든호텔에서 열린 ‘숭문인의 밤’ 행사 현장을 찾았다.
숭문중고등학교 총동문회 회원 360여 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1부 정기총회와 2부 숭문인의 밤 순으로 진행됐다.
숭문인의 밤 행사에서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총동문회 회장으로부터 명예 숭문인 제1호 인증서를 받았다.
이후 숭문중고등학교의 자랑이자 ‘제51회 보스턴 마라톤’의 우승자 고(故) 서윤복 선수를 기념하는 작품 설명회와 케이크 커팅식, 축하 공연 등이 이어졌다.
이날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인사말로 “숭문중고등학교 총동문회 ‘숭문인의 밤’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많은 숭문인들이 마포구에서 활동하시며 마포 발전을 위해 기여해주고 계시다”라며, “마포구는 앞으로도 숭문인이 자긍심을 가지고 학교와 지역사회를 위해 활약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마포구는 지난해 이대역과 대흥역 사이의 약 1.1km 구간을 고(故) 서윤복 선수를 기리는 명예도로로 조성하고 이대녹지 쉼터를 서윤복 쉼터로 명칭을 변경해 수많은 방문객이 보스턴 마라톤의 영광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기사
- 박강수 마포구청장, 소금나루도서관 맘카페 조성 현장 점검 나서
- 마포구와 마포구민의 절실한 외침, 서울시 소각장 건립에 제동 걸다
- 마포구, 마포가 더 좋아집니다! 새롭게 달라지는 마포구 정책 총집합
- 마포구, 박강수 마포구청장, 2025년 신년인사회서 “구민 행복이 최우선 가치”
- 마포구, 경기 침체 속에서도 빛났다! 마포구 상권, 활력의 바람 분다
- 마포구, 박강수 마포구청장, 주민과의 특별한 만남 ‘동 소통데이’ 시작
- 마포구,“함께 키우는 희망” 장애인 가정 양육지원금 시행
- 칙칙폭폭 ‘마포순환열차버스’ 베일을 벗다! 골목상권 활성화하러 출발!
- 박강수 마포구청장, 2025년 새해 봄을 맞이하는 입춘축 광흥당 문에 붙여
- 마포구, 합정동 군부대 이전 촉구 박차 ‘14,272명’ 주민 서명 권익위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