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지역화폐인 ‘도봉사랑상품권’을 120억 원 규모로 발행한다고 밝혔다.
구는 오는 1월 16일 오후 4시부터 ‘도봉사랑상품권’ 5% 할인 발행을 시작한다. 이날부터 60억 원 규모의 ‘페이백(보상환급) 행사’도 동시 진행한다.
구 관계자는 “소비자는 도봉사랑상품권 5% 할인 구매에 더해 페이백(보상환급) 행사를 통해 5%를 환급받으면 총 10%의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라고 전했다.
도봉사랑상품권은 '서울페이플러스(서울Pay+) 앱'에서 1인당 월 50만 원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도봉구 지역 내 약 7천 개소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유효기간은 5년이다.
페이백(보상환급) 행사는 2024년 4월 이후부터 구매한 도봉사랑상품권에 대해서만 적용받을 수 있다. 5% 환급분은 상품권 사용 후 다음 달 10일경 동일 상품권으로 제공받는다.
따로 환급 신청을 할 필요는 없으며, ‘카카오톡 알림톡’ 수신 후 선물등록만 하면 된다. 행사는 예산 소진 시까지만 진행한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구민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도봉사랑상품권 발행과 더불어 페이백(보상환급)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게 됐다. 할인 혜택이 풍성한 만큼 구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도봉구, 도봉새마을금고 본점으로부터 지역 청소년 등을 위한 성품 전달받아
- 도봉구, 도봉구청에 국민행복민원실 현판 걸렸다
- 도봉구, 청소대행 3사로부터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1,000만 원 전달받아
- 도봉구민이라면 필독! ‘2025년 도봉구 달라지는 제도’
- 도봉구, 모자보건사업 서울시서 단연 으뜸
- 도봉구 스마트시티 새장 열었다…AI 굴다리 안전통행 서비스 눈길 (인공지능)
- 도봉구, 어린이 눈썰매장 현장 안전점검 마쳐
- 도봉구, 서울형 키즈카페 4‧5호점 개소
- 도봉구, 가수 김중연 팬카페 ‘김중연구소’로부터 성품 전달받아
- 도봉구의회 이태용 부의장, 요셉의집에 사랑의 김장 나눔
- 도봉1동 서예반, 열다섯 번째 서예전시회 성황리 개최
- 도봉구, ‘획기적 변화’에 ‘동(洞) 발굴사업’ 있었다
- 도봉구, CCTV 관제실 시범운영…무단투기 60곳 중 10곳 없애
- 김홍열(홍텐) 등 도봉구청 브레이킹 선수단 전원 재계약 희소식
- 1호선 방학역사 신축 속도낸다
- ‘2025 사단법인 청소년희망브릿지 정기총회’ 열어